연세대학교 문과대학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서식자료실 Form Archive

제목
★퇴사 및 환불신청 관련 Refund request:Early check-out / Cancellation (2024. 2. 25. 업데이트)
작성일
2020.11.09
작성자
원주생활관
게시글 내용



연세포탈-기숙사 메뉴를 통해 환불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중간퇴사 / 입사취소 / 과오납 등 적용)

Refund request form should be submitted via Yonsei Portal-'Dormitory' menu (Early check-out / Cancellation / Erroneous payment)


* 연세포탈에서 신청이 안 되는 학생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여 제출





※ 입사비 환불규정 (2018년 개정) 

제18조(퇴사 및 입사비 환급)

•학기 중에 퇴사할 경우 퇴사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퇴사절차(지급 물품 반납)에 따른다.

•자진 퇴사 시 납부금의 반환은 공식 입사 시작일 1일전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하며, 이후 환불은 공식 입사일 부터 13주차까지 중도 퇴사 시 입사비 총액에서 위약금(입사비의 20%)을 공제한 후 잔여 일수에 대해 환불한다. 

   ※ 강제퇴사된 경우에는 6개월 이내에 재입사 할 수 없으며, 환불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납부된 입사비에서 위약금(입사비의 20%)을 공제한 후 잔여일수 환불금액의 70%가 환불됩니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금액은 없습니다.


   ※ Article 18 (Check-out and Refund)
    • If a student checks out early during a semester, he/she must submit the check-out (refund) application and follow the check-out procedure.
    • When student submit a check-out(refund) application form until one day before the official check-in date, he/she can receive full refund. From official check-in date to 13th week, he/she can receive partial refund{Cancellation fee(20% of dorm fee)+Amount of used period}.

    • If a student is expelled, he/she cannot be qualified for residency for 6 months and only 70% of partial refund will be done following the ②. However, when a student is expelled after 14th week of semester, there 
 is no refund.





**2024-1학기 공식입사일 : 2024. 02. 25.(일) 15:00


**2024-1학기 전액환불 기간 : 2024. 02. 24.(토) 23:59까지 접수 시


**전액 환불 기간 이후 환불은 공식입사일부터 13주차 (05.19. ~ 05.25.) 까지의 중도 퇴사 시 입사비 총액에서 위약금(입사비의 20%) 공제 후, 잔여 일수에 대해 환불해드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주기간은 실제 입사를 하지 않았더라도 2/25(일)부터 산출되니 주의 바랍니다.



1. 퇴사 및 환불 신청은 "연세포탈" 을 통해 접수 바랍니다. (접수일 기준으로 환불 진행됨)
Applications for refund should be applied through "Yonsei Portal".(refund date will be based on application date)


* 연세포탈에서 신청이 안 되는 학생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여 제출


- 중도퇴사 신청 방법: "연세포탈-기숙사-중도퇴사신청"메뉴에서 퇴사신청 접수
- How to apply for early check-out, : Yonsei Portal-Dormitory-Application for "중도퇴사신청"(Apply for Early check-out)


2. 중도퇴사자의 경우 퇴사 및 환불신청서 제출 후 퇴사하실때 해당학사 안내실에서 카드키 및 지급품목 반납, 퇴사서명 바랍니다. 

(카드키 미반납시 증명발급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If you submit refund application due to early check-out, please return your card key and rental equipment to the information desk and sign off. 

(Certification issuance service may be restricted if card key is not returned)














※ 카드키 분실 또는 파손 시, 카드키 수수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Card key re-issue fee must be paid if card key is lost or damaged


※ 안내실 근로자 부재 시, 안내실 창문에 부착된 연락처로 연락하여 퇴사점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If the info desk worker is absent, contact the phone number attached to the window of the info desk


※ 타인 명의로 된 계좌로 환불을 받아야하는 경우, 첨부파일 중 "타인 명의 계좌 이용 신청서"를 내려받아 원주생활관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이메일: 정규학기 dormi123@yonsei.ac.kr / 계절학기 mjdorm@yonsei.ac.kr
   If you need to get a refund by other people's account, you should download the "Application for Using Another Person's Account" in the attached file and send email to Wonju Housihng 

   Office.
- Spring&Fall semester: dormi123@yonsei.ac.kr / Summer&Winter Semester: mjdorm@yonsei.ac.kr

※ 착오송금으로 인하여 환불을 받아야하는 경우, 첨부파일 중 "착오송금 반환 신청서"를 내려받아 원주생활관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이메일: 정규학기 dormi123@yonsei.ac.kr / 계절학기 mjdorm@yonsei.ac.kr
   If you need to get a refund for wrong remittance, you should download the "Application for return of wrong remittance" in the attached file and send it to the official email of Wonju     

   Housing Office.
- Spring&Fall semester: dormi123@yonsei.ac.kr / Summer&Winter Semester: mjdorm@yonsei.ac.kr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


Yonsei Univ. Wonju Housing Office






첨부
타인명의계좌이용신청서_국문.hwp (Eng)_Application_for_using_another_person's_account_for_refund_of_(early)_check_out.hwp 착오송금 반환 신청서_Application for return of wrong remittance.hwp Early Check-out and refund application.hwp 중도퇴사_및_환불신청서_국문.hwp ★ 2024-1학기 정규입사 환불 및 중도입사 금액 안내.xlsx (中文) 중도퇴사_및_환불신청서.hwp (中文) 타인명의계좌이용신청서.hwp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벌점정정신청서 양식 Application for correction of penalty poi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