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상시] 2024-2학기 원주생활관 공실에 따른 추가 입사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4.08.29
- 작성자
- 원주생활관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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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2학기 원주생활관 공실에 따른 추가 입사 신청 안내 >
원주생활관에서는 중도퇴사 등으로 인해 공실이 발생한 일부 학사에 한해 선착순 추가 입사 신청을 진행합니다.
추가 입사신청서 접수 후, 생활관의 입사 통보 연락을 받고 입사비를 납부하여야만 입사여부가 확정됩니다.
2024-2학기 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사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추가 신청 대상: 2024-2학기 원주생활관 미선발자, 입사 희망자
- 현재 기준 학부 신입생, 재학생, 대학원생, 대학원 신입생, 편입생
2. 추가 신청 기간: 2024. 9. 1.(일) ~
※ 기간 내 선착순 신청 (기간 잘 준수바랍니다.)
- 매주 수요일 14:00까지 접수된 건에 한하여 개별 연락 후 그 주 토요일에 입사할 수 있도록 진행
3.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로 선착순 접수 https://forms.gle/ScP2KSTa4yyPScoc9
※ 신청한 학사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선발하되, 넘치는 경우에는 가능한 범위 내에서 공실이 있는 다른 학사로 대체 선발
※ 중복 신청 방지를 위해 구글 로그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중복 신청을 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십시오.
4. 결과 안내: 매주 수요일 17:00, 개별 문자메시지 발송
- 구글폼에 기재한 휴대전화번호로 발송
5. 입사비 납부: 매주 목요일 09:00 ~ 12:00 (낮 12:00)
- 납부할 계좌 및 방식은 033-760-5300 번호로 개별 문자메시지 안내 예정
-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 선발 취소됨
* 입금 확인 문자메시지 발송: 매주 목요일 15:00~16:00 예정
> 입사비는 일단위 책정
구분
신청구분(포털)
비고
특이사항
공통사항
매지3학사
- 매지학사 4인실 (*3인1실)
*매지학사4인실
1학년 RC 신청불가
층별 공용 화장실 및 샤워실
중앙 냉·난방 / 침대, 책상, 옷장, 신발장, 소형 냉장고 구비
매지1,2학사
- 매지학사 3인실
매지학사3인실
세연1‧2‧3학사
- 세연학사 3인실
세연학사3인실
호실 내 일체형 화장실
장애인실
세연학사
-
호실 내 일체형 화장실
6. 거주 기간: 입사일 ~ 12. 21.(토) 낮 12:00
7. 신청 가능 학사
- 여학생: 매지2학사 3인실, 매지3학사 3인실
- 남학생: 매지1학사 3인실, 매지3학사 3인실, 세연2학사 3인실
- 1인실 원할 경우, 해당 호실의 정원 수만큼 비용 납부
※ 언급되지 않은 학사는 공실이 없다는 뜻입니다.
※ 취소 자리에 배정하는 것이므로, 신청 시점에 잔여 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 외국인 학생 또는 대학원생 등과 배정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8. 입사비 환불 규정 안내구분
기간
전액 환불
(입사기간 전 선발포기)
입사일인 토요일까지 환불 신청한 경우
※ 연세포털에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
※ 룸메이트 신청을 했던 학생이 입사일에 임박하여 환불 신청 시, 룸메이트 지정된 상대 학생은 다른 학생과 랜덤배정됩니다. (국적, 학과, 학번 등과 무관하게 랜덤 배정)
일부 환불
(입사기간 이후 중도퇴사&환불신청)
입사일 ~ 11. 23.(토) 기간 중에 환불 신청한 경우
[입사비 - (위약금 + 입사 기간 사용료)]의 금액 환불
※ 위약금 = 입사비의 20% (1원 단위 절사)
※ 입사 기간은 실제 입사를 하지 않았더라도 8. 25.(일)부터 산출되니 주의 바랍니다.
※ 입사 기간은 박 수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1박 단가는 위의 입사비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강제퇴사된 경우에는 6개월 이내에 재입사 할 수 없으며, 환불은 공식 입사일로부터 13주차까지는 납부된 입사비에서 위약금(입사비의 20%)을 공제한 후 잔여일수 환불금액의 70%가 환불됩니다. 단, 13주차 이후 강제퇴사 시 환불금액은 없습니다.
환불 불가
2024. 11. 24.(일) 이후 환불 신청자
※ 보다 자세한 환불 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중‘퇴사 및 환불신청 관련’게시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신청 방법: 연세포털-학사정보시스템-기숙사
1) 입사시작일 전: 입사정보조회 - 선발포기
2) 입사시작일 이후: 중도퇴사 신청
※ 환불은 신청서가 접수되고 약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 생활관 사칙 및 규정※ 자세한 생활관 사칙 및 규정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jdorm.yonsei.ac.kr)
10. 유의사항
가. 장애인실 신청은 별도로 받습니다.
※ 서식자료실-개별입사신청양식- 첨부파일 '입사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증빙 서류와 함께 생활관 이메일 dormi123@yonsei.ac.kr 로 제출
나. 이미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학사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 추가 선발된 학생들은 룸메이트 지정이 불가합니다.
라. 입사제한자는 추가 신청이 불가합니다.
다만 지정 서류 제출 시 입사가 허용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제한자
가) 2024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 ‘학업계획서’를 신청 시 이메일 제출 (dormi123@yonsei.ac.kr)
나) 성적(직전학기): 1.74 이하 → ‘학업계획서’를 신청 시 이메일 제출 (dormi123@yonsei.ac.kr)
다)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상·벌점 누계 –10점 이하 → ‘봉사활동 계획서’를 신청 시 이메일 제출 (dormi123@yonsei.ac.kr)
라) 최근 6개월 이내 강제퇴사자 → 불가
※ 입사 제한자
1) 2024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2) 성적(직전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상·벌점 누계 –10점 이하
3) 최근 6개월 이내 강제퇴사자11. 기타 문의사항
가. 정규학기 이메일: dormi123@yonsei.ac.kr
나. ☎ 033)760-5300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정규학기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