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문과대학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공지사항(입·퇴사) Apply Notice

제목
[재학생] 2025-1학기 원주생활관 공실에 따른 3차 추가 신청 안내 (재학 학부생, 재학 대학원생)_내용업데이트(2/28_13시30분)
작성일
2025.02.25
작성자
원주생활관
게시글 내용

<2025. 2. 28. 13: 30 내용 업데이트>

합격자 문자 안내 하였습니다.

시간내 미입금자 발생시 15:00 부터 문자안내 추가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 해당 공지 입니다. 신입생 공지는 다른 게시글에 공지 되어있습니다


< 2025-1학기 원주생활관 공실에 따른 3차 추가 신청 안내 >



원주생활관에서는 등록 취소 및 환불 신청으로 인하여 공실이 발생한 일부 학사에 한해 선착순 추가 입사 신청을 진행합니다.

추가 입사신청서 접수 후, 생활관의 입사 통보 연락을 받고 기숙사비를 납부하여야만 입사여부가 확정됩니다.


1. 추가 신청 대상

 - 2025-1학기 원주생활관 미선발자 및 입사 희망자로써 기존 재학생, 대학원생 대상


2. 추가 신청 기간: 2025. 2. 27.(목) 16:00 ~

※ 기간 내 선착순 신청

※ 16시 이전 신청건은 무효 처리 됩니다. 

※ 자동 중간 저장으로 제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구글 시스템에 의해 추후 수정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시스템 방법으로 인해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16시 이전 제출, 수정 불가 처리 되어도 무효처리 간주됩니다.)


3.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로 선착순 접수 [https://forms.gle/R6dJLhdYGsWv7Wmv8] -> 링크의 응답은 신청 30분 전에 활성화 됩니다. 


4. 신청 가능 학사: 선택 하실 수 없으며, 문자로 선발 된 학사와 금액을 안내드립니다.

※  공실로 입사하셔야 하기 때문에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


5. 결과 안내: 2025. 2. 28.(금) 10:00부터 순차적 문자메시지 발송

※  해당 시간에 핸드폰 확인을 못하셔서 늦으시는 경우 선발 취소 될 수 있으니 핸드폰 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사비 납부: 납부 기한 별도 안내

- 납부 기간 및 계좌는 033-760-5300 번호로 개별 문자메시지 안내 예정

- 기한 내 미입금 시 자동 선발 취소됨

※ 통상적으로 추가 입사자는 문자 받은 직후 2-3시간 내 입금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거주 기간: 2025. 3. 1.(일) 9:00 ~ 6. 24.(토) 11:00


8. 유의사항

가. 이미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학사 변경이 불가합니다.

나. 추가 선발된 학생들은 룸메이트 지정이 불가합니다.

다. 입사제한자는 추가 신청이 불가합니다.

 ※ 입사 제한자

 가) 24년도 2학기 학사경고자 (성적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상·벌점 누계 –10점 이하

 나) 최근 6개월 이내 강제퇴사자

라. 구글 접속이 되지 않는 외국인 학생들은 이메일로 신청을 받습니다.

위 신청 기간에 별도 첨부된 이메일 양식에 맞춰서 [dormi123@yonsei.ac.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맞지 않거나 신청 기간 이전에 보내면 인정되지 않습니다.


International students who cannot access Google are required to submit their applications via email.

Please send your application to [dormi123@yonsei.ac.kr] using the attached email format during the specified application period.

Applications that do not follow the provided format or are submitted before the application period will not be accepted.


无法访问谷歌的外国学生需通过电子邮件提交申请。

请在规定的申请期间内,按照附件提供的电子邮件格式,将申请发送至 [dormi123@yonsei.ac.kr]

未按照表格格式提交或在申请期间之前发送的申请将不予受理。



9. 기타 문의사항

가. 정규학기 이메일: dormi123@yonsei.ac.kr

나. ☎ 033)760-5300 (평일 09:00~17:00 /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입사 안내


1. 입사 당일 절차: 배정학사 안내실 방문 → 필요 서류 제출(결핵검진) → 본인 신분증 확인 → 카드키 수령 → 입사


2. 필수 제출 서류 (★미 제출 시 입사 불가)

  가. 서류명: 결핵 검진 결과지 1부 (흉부 엑스레이 검사)

    ※ 검사 결과지는 2025. 1. 1. 이후 검진한 건만 인정됨

    ※ 학기중 교내 결핵검사 차량 지원 없음

  나. 제출방법: 입사 시 안내실에 제출 


3. 입사 시 유의사항

  가. 준비 물품: 신분증, 세면도구, 의류 및 침구류, 개인 물품, 랜선(무선 공유기)

    ※ 매지1,2,3학사에 한하여 각 사생실 무선 WIFI 제공하므로 개인공유기 불필요(단, 유선 인터넷 사용 불가)

    ※ 학사별 매트리스 사이즈

학사

매트리스 사이즈(가로×세로×높이) (단위: cm)

매지학사

2인실

100 × 200 × 24

3인실

80 × 200 × 10

4인실

80 × 200 × 10

세연학사

2인실

91 × 200 × 15.5

3인실

91 × 200 × 15.5

청연학사

3인실

100 × 200 × 18


  나. 반입 금지 물품: 전열기기(전기장판, 전기방석, 커피머신, 커피포트, 고데기, 다리미 등), 인화성 물품, 전동 스쿠터, 애완동물, 사행성 물건 등 [적발 시 벌점 부여됨]

  다. 반입 허용 물품: 헤어 드라이기, 컴퓨터, 스탠드, 공기청정기, 가습기(가열식 가습기는 불가) 등


4. 사칙 및 생활 관련

  가. 생활관 입사생은 사내 흡연과 사내 음주주류 반입이 철저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나. 배정받은 호실 외의 공실을 무단으로 사용하다가 적발되는 경우, 강제퇴사 조치되며 공실 무단 점유 기간에 대한 사용료가 청구됩니다.

  다. 강제퇴사 처분을 받은 학생은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퇴사하여야 하며 다음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

  라. 입사 기간 중 방을 지속적으로 불결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생활관 사칙 및 규정은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jdorm.yonsei.ac.kr)


5. 공용실 이용 안내: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https://wjdorm.yonsei.ac.kr/wjdorm/board/notice1.do?mode=view&articleNo=47961&article.offset=0&articleLimit=10

첨부
[한,E,中]_2025-1학기_원주생활관_신입생_추가_신청_이메일_양식_재학.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