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공지사항(일반) Notice

제목
2022-2학기 원주생활관 안내실 근로학생 신청 안내
작성일
2022.07.14
작성자
원주생활관
게시글 내용

원주생활관 근로학생(학부생·대학원생)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1. 지원 구분:
(1) 안내실 근로학생 (학부생) / (2) 안내실 사감조교 (대학원생)


2. 모집 인원: 남·여 약 00명


3. 지원 자격: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 대상자 중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학생


4. 신청 및 접수기간: 2022. 07. 18.(월) ~ 08. 07.(일)


5. 지원서 교부: 근로 신청서 작성 [첨부파일 참고]


6. 지원서 접수: 사무실 방문 접수 또는 E-mail 접수 (사진첨부 必)

※ sagam@yonsei.ac.kr로 이메일 접수

※ 사감조교 신청자는 반드시 지도교수의 자필 서명(도장) 必

※ 지원 사유 및 근무경력 기재

※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는 표기 바람


7. 선발자 통보: 개별 통보 (2022년 8월 둘째 주)


8. 근로 조건

가. 근무 장소: 각 학사별 안내실 (매지1·2·3학사, 세연1·2·3학사, 청연1·2학사)

※ 위급 상황 혹은 필요한 경우 근무중인 학사 이외의 근무지로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i.e. 청연2학사에서 근무 중인 A 학생이 근무 도중에 매지3학사 여학사 쪽 위급 상황 발생 시 필요한 경우 지원을 나갈 수 있습니다)


나. 사감조교 (대학원생)

근무시간

급여/1일

근무유형

사감조교

(평일)

23:00 ~ 익일 08:30

74,600원

당직

사감조교

(토·일·공휴일)

87,700원

당직


다. 안내실 근로학생 (학부생)

근무시간

급여/1일

근무유형

평일

17:30 ~ 익일 00:30

67,400원

근무 A

토·일·공휴일

17:30 ~ 익일 00:30

75,900원

근무 B

08:30 ~ 17:30

92,400원

근무 C

사감조교 대리

(평일)

23:00 ~ 익일 08:30

74,600원

근무 D

(당직)

사감조교 대리

(토·일·공휴일)

87,700원

근무 E

(당직)

당직

(평일 & 토·일·공휴일)

17:30 ~ 익일 08:30

94,700원

근무 F

(당직)

※ 근로학사 및 기간은 생활관 운영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 유형은 주중과 주말을 분류하기 위해 나눠진 것으로, 근로학생 지원자는 모든 근무 유형 근무가 가능해야 합니다)

※ 필요 시 격리학사(세연3학사 A동) 업무(확진자 격리실 앞까지 택배·기타 물품 배부 등)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 8월 둘째 주에 선발자 통보 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근무 시간 또는 근무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라. 안내실 근무 시 유의사항
※ 시험기간을 제외하고는 근무 중 노트북 및 태블릿PC 사용 불가(불가피하게 사용할 경우 사감의 승인을 받아 사용)
※ 근무 중 휴대폰 사용 자제 및 근무시간 준수


마. 근무 시작 전 제출 필요 서류

1)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 2차 백신 접종 혹은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인정됩니다.

2) 코로나19 검체 검사 결과지 (‘음성’ 결과)

구분

검사 결과지 유효기간

발급방법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종이로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아래 이미지 참고)

기관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또는 문자 내역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PCR 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결과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 위 방법 중 택일

※ 음성 결과여야 함

※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작성 방법: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참고)

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157400004.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00pixel, 세로 1200pixel그림입니다.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157400005.png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00pixel, 세로 1200pixel


*** 사진에는 본인의 신분증, 테스트기, 검사 실시 일시와 본인의 인적사항(이름,학과)이 적힌 종이가 포함되어야 함.

※ 유효한 검사 결과만 허용 (신속: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검사비 발생 시 비용은 본인 부담


9.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사감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감실 전화: 033)760-5315(남)·5316(여), 010-8375-5200(사감 업무용 휴대전화)

- 사감 근무 시간: 월·수·금 오후 5시 ~ 익일 오전 8시 / 화·목 오후 2시 ~ 익일 오전 8시 / 토·일 오후 3시 ~ 익일 오전 8시








연세대학교 원주생활관




첨부
2022-2학기_안내실_근로학생(학부생)_근로신청서_양식.hwp 2022-2학기_사감조교(대학원생)_근로신청서_양식.hwp